CAFE

♡━━ 말띠방

말띠 주관산행을 마치고 ᆢ

작성자연진|작성시간26.06.15|조회수201 목록 댓글 21

이번 주관산행은 방장님의 부재라는 거대한(?)미션으로 시작 되었습니다 하지만 우리 운영위원들이 누굽니까?~ 손에 손잡고 든든하게 메꿔보았습니다 날씨는 무덥고 바람은 불었으나 비한 방울 오지않아 메마른계곡은 그야말로 환장의 파티였죠 ᆢ그래도 북한산의 향기를 맡으며 길위에 옹기종기 모여앉아 서로 챙겨온 음식을 나누고 띠방끼리 뭉쳐웃고 떠들던 시간은 최고였습니다 하이라이트 였던 뒷풀이 역근처 고깃집에서 제대로 회포를 풀었는데 ᆢ아차차 초보 총무티 팍팍 내느라고인증샷하나 안 남긴 건 실화인가요?게다가 노래방을 예약 했어야 했는데 있거니하고 여기저기 순례를 하였지만 이른시간이라 문 닫은 곳이 많아 다음기회로 미루고 ᆢ우왕좌왕한 총무를 보듬어 주시길바랍니다 ㅎ

다음번에는 여흥까지 확실히준비할게요  먼길 마다않고 달려와주신 회원님들 감사합니다

총무면제

17*20000원 ᆢ340.000원

지출ᆢ 206.000원

차액 134.000원

기금에 정리 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도 | 작성시간 26.06.18 이제라도 가을에
    7순여행좀 추진해줘 봐요
    제일 아쉬웠어요
    일생에 한번있는 의미있는 여행인데...
    휴가낼께요
    그래야 얼굴도 보고
    마음도 나누고...
    부탁해요 연진총무님!~♡
  • 작성자임경홍 | 작성시간 26.06.15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연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수고는요?
    모두 손잡고 같이가요
  • 작성자꼬지마 | 작성시간 26.06.15 총무 소임을 다하느라 넘 수고 많았어요
    연진아씨가 있어 든든해요
  • 답댓글 작성자연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말없이 순한 미소로 도움주는 꼬지마 응원 고마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