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풍광] 화천,간척,파로호,사방거리에서

작성자현재미래|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주부식 작성시간26.06.19 아름다운 풍광 즐감했습니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뜬구름, 작성시간26.06.20 와~!!
    울 전 주방장 울만에 화천땜 낚시터에서 만나 방가유...ㅎ
    자주 뵙시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뜬구름, 작성시간26.06.20 ☆ 수고하신 德에 便히 구경한번 잘하고 나갑니다.
    건강하세요.
    ★ 강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양진마 작성시간26.06.20 화천에도 열차가 들어가는군요
    구만리 참오렛만에. 들어봅니다
    화천탬이 예전에는. 구만리발전소라고. 했는데 옛지명을. 오렛만에. 들어습니다
    간척2리 이면. 유촌리 인근인데 역이. 화천에서 많이 떨어져. 있군요
    저위에. 탑은 파로호. 전승비 아닌가요
    예전 중공군을 몰살시킨 기념으로 이승만박사 가 내려준. 기념비 같습니다
  • 작성자 현재미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이승만이 세운탑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현재미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전두환이가 세운탑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현재미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현재미래 노태우가 만든 탑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현재미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현재미래 우리 부친은 이 파로호전투에서 중공군 6명을 총 한자루 들고 생포하여
    금성 무공훈장을 받아서 저는 유공자 자녀로 대학을 늦은나이에 꽁짜로 다녔다는......
  • 답댓글 작성자 양진마 작성시간26.06.20 현재미래 그러하군요
    전승비가 3개나 돼니 그것 참 입니다
    부친게서 큰 전공을. 세우셔군요
    파로호 바닥에. 중공군 수천명이 몰살 돼어. 수장 돼어있고. 김일성이가 구만리 발전소를 장악 하려고 그난리를 쳐는데 우리 국군이 화천탬을 사수 하는 바람에 그당시에도 전력난을 헤처 나왓다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