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광] 화천,간척,파로호,사방거리에서 작성자현재미래|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주부식 작성시간26.06.19 아름다운 풍광 즐감했습니다.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뜬구름, 작성시간26.06.20 와~!!울 전 주방장 울만에 화천땜 낚시터에서 만나 방가유...ㅎ자주 뵙시다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뜬구름, 작성시간26.06.20 ☆ 수고하신 德에 便히 구경한번 잘하고 나갑니다.건강하세요.★ 강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진마 작성시간26.06.20 화천에도 열차가 들어가는군요구만리 참오렛만에. 들어봅니다화천탬이 예전에는. 구만리발전소라고. 했는데 옛지명을. 오렛만에. 들어습니다간척2리 이면. 유촌리 인근인데 역이. 화천에서 많이 떨어져. 있군요저위에. 탑은 파로호. 전승비 아닌가요예전 중공군을 몰살시킨 기념으로 이승만박사 가 내려준. 기념비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현재미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이승만이 세운탑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현재미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전두환이가 세운탑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현재미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현재미래 노태우가 만든 탑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현재미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현재미래 우리 부친은 이 파로호전투에서 중공군 6명을 총 한자루 들고 생포하여 금성 무공훈장을 받아서 저는 유공자 자녀로 대학을 늦은나이에 꽁짜로 다녔다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양진마 작성시간26.06.20 현재미래 그러하군요전승비가 3개나 돼니 그것 참 입니다부친게서 큰 전공을. 세우셔군요파로호 바닥에. 중공군 수천명이 몰살 돼어. 수장 돼어있고. 김일성이가 구만리 발전소를 장악 하려고 그난리를 쳐는데 우리 국군이 화천탬을 사수 하는 바람에 그당시에도 전력난을 헤처 나왓다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