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말띠방

[스크랩] 아름다운 50 60 마구간 꼰대들의 만남

작성자뜬구름,|작성시간26.06.20|조회수142 목록 댓글 21

 

 

 

아름다운 50 60 마구간 꼰대들의 만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아름다운 5060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양진마 | 작성시간 26.06.25 뜬구름, 제가 벙이보다 1년 선배 입니다
    거여동 3공수 본부대
    공수101기 특수전44기 입니다ㅡㅡㅎ
  • 답댓글 작성자뜬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양진마 
    그랬군요ᆢ 깜놀!!
    1년 선후배사이ᆢ
    마구간에 해병대,특전사 있다니 ᆢ마구간 울타리가 튼튼하네요ᆢ단결!!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양진마 | 작성시간 26.06.25 뜬구름, 제가 군대를 1년 일찍 갓습니다
    사정이 있어 일찍 가다보니. 제나이 또래보다. 일찍 군생활을 했지요
    연무대 28연대에서 특전사 차출 돼고 용산역에서. 사령부로 가게 돼고 사령부에서. 3여단으로 전출 돼고 74년 5월에 공수교육. 받으라고 해서 교육연대 편입 돼서 공수교육 4주 특수전 6주 받고 다시 여단. 본부대로 편입 돼어습니다

    그당시 특전사 모병 하사관들이 있는데 지원병들이니까 징집병보다 나이가 어립니다
    18세 부터 지원이니 어리지요
    교육대 101기 인데 우리 기간병과. 모병5기생이 함게 교육을 받는데 그당시 5기생들은 정식 하사가 아니고 금마 2하사관 학교 마치고 단풍하사 라고 정식 하사 계급이 아니고 임시 계급장 달고. 특전사 교육이 끝나야 정식 하사로 임관 합니다
    교육장에서 이친구들이 하사 노룻 하려고 하니 우리 기관병들이 인정을 안해주고 나이도 어린놈들이 까불고 있네 하고 싸움도 많아습니나
    지나고 나니 다 옛날이고 그당시 5기생들이 보고 싶습니다
    혹시 우리 카페에 5기생들이 계신다면 공수101기 교번 116번. 입니다 ㅡㅡㅡ
  • 작성자이성길 | 작성시간 26.06.21 선배님들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뜬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와! ~~ 방가!!
    요즘 넘 더워 촬하러 외출하기 조심스럽죠 ??...ㅠㅠ
    넘 무리마시고 쉬엄,쉬엄 나들이 하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