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말띠방

[스크랩] 고운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작성자뜬구름,|작성시간26.06.21|조회수35 목록 댓글 4

 

 

 

고운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고운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별로 가진 것도 없고

잘난 것도 없지만

 

언제나 향기 나는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모든 꽃들이 다

봄에 피는 것이 아닌듯

여름에 피어

우리를 시원하게 해주는 꽃

 

또 가을에 피어

우리를 행복하게  해주는 꽃

 

겨울이 다 지난줄 알고

눈 얼음 뚫고 나온 복수초도

우리를 감동케 하지만

 

나는 이 세상에서

일 년 내내 피어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당신의 웃음꽃이 제일 곱습니다.

 

  <좋은 글 中에서 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아름다운 5060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설화수 | 작성시간 26.06.22 나이들어가니
    말한마디.행동하나가
    법도 를 지켜야
    하는 철이들었구만요 ㅎ
    선배님 늘
    멋진 모습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뜬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굿모닝?!
    상쾌한 월욜시작하삼.
    건강제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풍암 | 작성시간 26.06.22 뜬구름님은 이미 고운 사람이십니다
    늘 좋은 글과 어여쁜 사진으로
    아침을 즐겁게 만들어 주시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뜬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ㅎㅎㅎ
    별루인 할배를 고운사람으로 보아줌에 '꾸뻑' 인사로 대신함네다.
    우리 마우방에서 상쾌하게 월요 한주를 시작합시다요...화이팅!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