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장과 총무, 두 바퀴가 함께 굴러야 합니다
방장과 총무는 한 방을 이끌어 가는 두 개의 바퀴와 같습니다.
아무리 좋은 방장이라도 총무와 소통이 되지 않으면
앞으로 나아가기 어렵고,
아무리 성실한 총무라도 방장과 뜻이 맞지 않으면
회원들에게 혼란을 줄 수 있습니다.
사람이 함께하는 곳에는 의견 차이가 생길 수 있어
소통의 중요성을 여러 차례 강조한 바 있습니다.
작금의 양띠방 사태는 누구의 잘잘못을 따지기보다
양방의 화합과 우정을 나누는 공간이 되어야겠기에
방장과 총무 모두 내리고 새롭게
화합과 우정을 나누는 공간이 되기를 바라며
양띠방의 주인은 양띠 회원들이십니다. 그러므로 누구라도
번개도 치시고 각종 카페모임에 우선적 참여를 바랍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양띠방 회원 여러분!
작금의 사태는 카페지기 부덕의 소치입니다.
예전과 같이 양띠방이 다시 웃음과 정이 넘치는
사랑방으로 거듭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류 작성시간 26.06.05 저두 자주 들락거리겠습니다.
-
작성자작은거인 작성시간 26.06.05 전직 방장 하늘소풍친구가 고인이 되고
거의 등교를 하지 않았지만 반성과 혁신하는 마음으로
매일 출석 흔적을 남겨두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류 작성시간 26.06.05 나의 오랜친구
소풍이를 아시는군요
너무너무 안타깝던 내칭구^^ -
작성자신미주 작성시간 26.06.05 맞습니다.방장과
총무가 함께
가야 되지요. -
작성자황새 작성시간 26.06.05 지기님께서
당면문제를
해결해주시어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방장 총무 함께
굴러가지 못함에
믿음이 상실되었고
일년여 동안
몃번이나
방장사임한다는
글을 보게되어
불안하고
안타까움만 더했답니다
이제
새로운 양방으로
화합과 우정을 더한층
돈독이 할수있도록
양방 가족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지기님 ~
건강도 잘유지해주시길
비옵니다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