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탄Mㅡ16 실탄 120발 총에 장전
수류탄 1발 크레모아 격발기
방탄 조끼 철모로 최 전선에 잇엇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강 작성시간 26.06.06 임진강가에서 국토를 지켰네요ㆍ
-
답댓글 작성자인강 작성시간 26.06.06 다드림 강원도 보다는 철책선 근처가 부드럽지요?
사단장이 유명한 사람이었네요ㆍ -
답댓글 작성자다드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인강 밤에 근무가 힘들지만
다른 내무 생활은 편한 편 이엇죠 동내의 야전잠바 안입는 날이 1년에 1달이나 되려나 몰라여 -
작성자허민서 작성시간 26.06.06 오늘도 하루가 지나가네요
수고 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