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양띠방

6ㅡ6 그날도 전선을 지켯다

작성자다드림|작성시간26.06.06|조회수137 목록 댓글 14

실탄Mㅡ16 실탄 120발 총에 장전
수류탄 1발 크레모아 격발기
방탄 조끼 철모로 최 전선에 잇엇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강 | 작성시간 26.06.06 임진강가에서 국토를 지켰네요ㆍ
  • 답댓글 작성자다드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대마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인강 | 작성시간 26.06.06 다드림 강원도 보다는 철책선 근처가 부드럽지요?
    사단장이 유명한 사람이었네요ㆍ
  • 답댓글 작성자다드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인강 밤에 근무가 힘들지만
    다른 내무 생활은 편한 편 이엇죠 동내의 야전잠바 안입는 날이 1년에 1달이나 되려나 몰라여
  • 작성자허민서 | 작성시간 26.06.06 오늘도 하루가 지나가네요
    수고 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