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양띠방

Re: ●호부월선님!

작성자호부월선|작성시간26.06.09|조회수956 목록 댓글 4

남을 아는것을 지혜롭다

하고

자신을 아는것을 현명

하다고들 합니다.

 

남을 이기는것을 力心 이라 

하고

자신을 이기는것을 强心

이라고 합니다.

 

이긴다는 것은 힘이

세다는것이지

결코 强 하다는 뜻은

아닌겁니다.

 

자신과

싸워이기는 자가

진정 "강한자' 라는 거겠지요

 

즉 자신의 탐욕 나태 교만

불신  거짓과 싸워서

이기는 자가 진정한 강자

입니다.

 

내 대명 넉자를  호명하며 

같은 내용을 공창에  중언 부언

써올려서   망신 주려는 행위로

사리 사욕이 채워 진다면야

얼마나 좋을까....

 

명일동 친구와는 오래전에 "통화"하여

이미 결정난 일이며

또한 공금의 성격도 아니니

쓸데없는 일에 신경쓰지

말기를 !

 

모든것에는  순서가  있음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부월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친구는. 때때로
    다툼도. 있지만 앤디김은 오랫동안 사랑하는 친구임에 틀림없고
    앞으로 사는동안에도 마주할 사이이니
    나로인해
    마음상한것 있었다면 사과드리고
    이제 방장이 아니니. 개인적으로누
    더욱 좋은사이가 될거야.
    늘 말하지만
    건강하게 즐거운 일상이어가길
    진심으로 소망하네 ~~~^
  • 답댓글 작성자허허바다 | 작성시간 26.06.12 앤디김. 그러세~
  • 작성자앤디김. | 작성시간 26.06.25
    모임의 시간에 발생한 지출 내역이,,,
    공금이 아니라는 것은?
    어디에서 발생 된 것일까?회
    글 올린 것에 대한 확답은 회피하며,,,
    남 탓으로 돌리는 무책임함 또한~
    어디서 오는 걸까?

    위에 써 놓은~
    닉 4자,,,
    덧글을 읽는 이들은 무슨 생각이 들까?

    단 3 글자로?
    끝나는 일 인 것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