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양띠방

한템포 느려가며 ~💕

작성자황새|작성시간26.06.10|조회수356 목록 댓글 13

안녕하세요 ~💌

어슴치레
창가가 밝아옵니다
오늘은 무얼할까
일찍 꽃밭에
물보약을 주기로


이꽃저꽃
나를 반겨주며
제비가족 일찍이도
아침인사를
앞산허리 안개가락지가
마음마저 평온하니

오늘은
자중하며 ~
손가락 관절 작동을
달래주며
쉬어주리라 달래봅니다
또 다음을 위해서 ~

우리서로 건강해서
이좋은세월 함께 누려보아요 ~💕


놀러오세요
시골흙집으로
소박한일상들을 나누며
함께 어우러가고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황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방가워요
    오랜세월 함께한
    친구님
    이런들
    저런들
    지난일은 이제
    잊고 접으며
    기쁜맘으로 살아봅시다 ㅎ
    건강만 해야겠지요
    고마워요 ~♡
  • 작성자미류 | 작성시간 26.06.10 느무 예쁜흙집
    그 예쁜곳이 일터며 사시는곳이니
    그저 황새님처름
    예쁜 마음밖에요
    늘 부러워합니다
    언제 꼭 방문해보고픈곳
    오늘도 즐거움가득 하시길
  • 답댓글 작성자황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방가워요 ^^
    소박한 시골흙집이예여
    언제 출사함 오시구요
    보고싶은 마음이
    불현듯 ㅎ
    우리서로 건강해서
    또방가이 만나구요 ~
    고마워요 미류친구님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부시리 | 작성시간 26.06.10 구름도 갸꾸시나 봐요
    넘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황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어머나
    그름도 ㅎㅎ
    하늘흰구름이
    가을 가트네요
    우리 항상 건강만하고
    또 방가이 만나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