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어슴치레
창가가 밝아옵니다
오늘은 무얼할까
일찍 꽃밭에
물보약을 주기로
이꽃저꽃
나를 반겨주며
제비가족 일찍이도
아침인사를
앞산허리 안개가락지가
마음마저 평온하니
오늘은
자중하며 ~
손가락 관절 작동을
달래주며
쉬어주리라 달래봅니다
또 다음을 위해서 ~
우리서로 건강해서
이좋은세월 함께 누려보아요 ~💕
놀러오세요
시골흙집으로
소박한일상들을 나누며
함께 어우러가고 싶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황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방가워요
오랜세월 함께한
친구님
이런들
저런들
지난일은 이제
잊고 접으며
기쁜맘으로 살아봅시다 ㅎ
건강만 해야겠지요
고마워요 ~♡ -
작성자미류 작성시간 26.06.10 느무 예쁜흙집
그 예쁜곳이 일터며 사시는곳이니
그저 황새님처름
예쁜 마음밖에요
늘 부러워합니다
언제 꼭 방문해보고픈곳
오늘도 즐거움가득 하시길 -
답댓글 작성자황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방가워요 ^^
소박한 시골흙집이예여
언제 출사함 오시구요
보고싶은 마음이
불현듯 ㅎ
우리서로 건강해서
또방가이 만나구요 ~
고마워요 미류친구님 ♡이미지 확대
-
작성자부시리 작성시간 26.06.10 구름도 갸꾸시나 봐요
넘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황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어머나
그름도 ㅎㅎ
하늘흰구름이
가을 가트네요
우리 항상 건강만하고
또 방가이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