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매,할배들 ~~
찌지고 뽁고 싸워서
뭐할끼요?
쌍피가 잘못잉께
고마 다들 참으소...
어제 닭띠 후배가
"형! 양띠방 왜? 그래요"
"5060 게시판
물흐려 놓네요 "
으그~~
쪽팔려라...
푹 퍼져서 팔릴 쪽도
없지만서도...
계속 그라몬
염소띠로 바꾸러
법원갑니더~~
손주.손녀가 보면
우짤라고...
다음검색
할매,할배들 ~~
찌지고 뽁고 싸워서
뭐할끼요?
쌍피가 잘못잉께
고마 다들 참으소...
어제 닭띠 후배가
"형! 양띠방 왜? 그래요"
"5060 게시판
물흐려 놓네요 "
으그~~
쪽팔려라...
푹 퍼져서 팔릴 쪽도
없지만서도...
계속 그라몬
염소띠로 바꾸러
법원갑니더~~
손주.손녀가 보면
우짤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