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양띠방

염소띠로 바꿔야 하나?

작성자풍백|작성시간26.06.12|조회수331 목록 댓글 1

할매,할배들 ~~
찌지고 뽁고 싸워서
뭐할끼요?


쌍피가 잘못잉께
고마 다들 참으소...

어제 닭띠 후배가

"형! 양띠방 왜? 그래요"

"5060 게시판
물흐려 놓네요 "

으그~~
쪽팔려라...

푹 퍼져서 팔릴 쪽도
없지만서도...

계속 그라몬
염소띠로 바꾸러
법원갑니더~~

손주.손녀가 보면
우짤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린빈 | 작성시간 26.06.18 이제는 다 내려놓을때
    임을 모르는
    아직 청춘들인가 봅니다
    저는 손자손녀가 없는
    가짜 할매입니다만
    창피한건 마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