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Re: 염소띠로 바꿔야 하나?

작성자석촌|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풍백 작성시간26.06.12 선배님
    들춰 내는게 아니구요 진행되기에 그만하길 바라는 글 입니다.
    일요일 산행때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공감해줘서 고마워요.
  •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시간26.06.12 이번 일요일에는 저도 처음으로 참석합니다.
    지금까지 매월 둘째 일요일이 동창들 산악회 산행이 있었거든요.
    다행으로 이번에는 토요일에 있기에~~~
    일요일에는 전체 산행(뒷풀이에만)에 참여하렵니다.
    일요일에 뵈어요~~~!
    ^(^
  •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그래요.
    새로운 만남이 시작되겠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