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소인배인가? 대인배인가? 작성자석촌|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부시리 작성시간26.06.14 소인배도 10명이상 뭉치면 대인되지 안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맞아요.소인배가 제아무리 떠벌려도여러사람 앞에서는모든게 들통나게 마련이니결국 자기자신을 자각하게 되니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