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만남 감사했습니다( 짧은 후기)~~~ 작성자허민서|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풍백 작성시간26.06.15 간식때 옆자리 퉁실한 아자씨예요덕분에 맛난거 잘먹었어요나두 올 3월부터 활동,첨엔 어색 하더니 3개월 지나니 스며드네요노래,스포츠,아나바나장터등 취미방도 있으니 노크해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허민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어머나~~감사해요시간날때 취미방 둘러볼께요오늘도 하루 즐거운 시간 되셔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석촌 작성시간26.06.15 후기 잘읽었어요.여러 선배들 앞에 처음이니 자연스럽지 않았을겁니다.그래도 후기를 보니잘 어울리다 돌아간것 같아 다행이네요.반가웠고요 앞으로도 시간 되면 또 함께 어울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허민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이렇게 답까지 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출근했지만. 월요병으로 피곤하겠지만오늘도 즐거운 시간 요건강함 하루 되셔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린빈 작성시간26.06.15 이쁜님 방가웠어요멀뚱멀퉁 어색해 하면서도 분위기 따라잘해줬어 고마워요 또 만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허민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언니~~어제 너무 감사했어요언니가 있어서 휠씬 편하게 있을수있었어요다음에 또 뵈요좋은 하루되시어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국화. 작성시간26.06.15 어제 너무 어여뿐 후배님이 와서 겁나게 반가웠어요우리 함께 좋은 시간 보내보자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허민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어리다고 무조건 이쁘게 보아주셔서감사해요모두 너무 큰 선배님이시기에 제가 어찌할지모르겠어요반겨주셔서 감사해요즐거운 한주 되셔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시간26.06.15 반가왔어요~~~!우연찮게 산행 뒷풀이에 참석할 기회가 생겨 멋진 아낙 얼굴도 봤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허민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감사합니다아직은. 닉과모습이 햇갈리지만모두 잘해주셔서 감사해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시리 작성시간26.06.15 민서 칭구 못보는 줄 알았는데 반가웠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허민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ㅎ~~~~감사했어요찾아주시고 신경써주셔서 감사했습니다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