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띠방의 어제는 작성자석촌|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허민서 작성시간26.06.15 좋은말씀과 글 잘 보고 갑니다어제 수고많으셨어요반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건강한 한주 되셔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네에.오늘도 해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황새 작성시간26.06.15 선배님수고많으셨습니다좋은지표도주시고감사드립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네에 고마워요.청주면 다녀갔으련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황새 작성시간26.06.15 석촌 예 ~선배님.앞 으로 청주에서 많이 생활한답니다시골 정리중이라며칠와있어요 ㅎ항상 건강만 하시어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잘지내나보네요.다행이지요.고마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시간26.06.15 귀한 사진 잘 봤습니다.이곳 카페에는 지가 아직 초입이니 <호부월선>과 <공감> 만 알아보겠습니다.그런데 10년 사이에 우리 <공감> 머리가 하얘졌구만~~~!2005년에는 그래도 검은 머리가 많았는데~~~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그런가요?그사람 머리는 하얘졌더라도여전히 신사지요.그러니 머리 하얘진들 뭐~그렇다고 부천이선생 흑발 자랑하는건 아니지요?부럽긴 하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린빈 작성시간26.06.15 항상 그자리에서 건강하게 양떼들을 이끌어주시길 바랍니다좋은글에서 많이 머물다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아이구우 노야가 뭘...ㅎ그제 산행에서 봐서 반가웠다네요.새새미와 둘이 꾀꼬리 같던 걸...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동행 작성시간26.06.16 시골살이를 하다보니 함께 어울릴 시간이 쉽지 않네요,11년전 회갑연 사진에 감개무량입니다.우측 맨 끝 여인은 저를 따라 와 잔치를 많이 도와 줬지요...정미생이 내년 환갑인데 많이들 참여하여자리를 빨리 잡아야 할텐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그러게말이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