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양띠방

6/14 띠방 산행에서 | 여보게 친구! 웃어나 보게~

작성자춘수|작성시간26.06.15|조회수404 목록 댓글 10

여보게 친구 웃어나 보게
어쩌다 말다툼 한번 했다고 등질 수 있나
아지랑이 언덕에 푸르러간 보리 따라
솔향기 시냇가에서 가재를 잡던
아하! 자네와 난 친구야 친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시리 | 작성시간 26.06.15 춘수 멋쟁이
  • 작성자황새 | 작성시간 26.06.15 참으로 보기좋아요
    북한산 정기
    받아 늘 건강하니 지내구요 ~^.^
  • 작성자그린빈 | 작성시간 26.06.15 골고루 많이 찍었네요
    사진봉사 감사합니다 ~
  • 작성자삼밭골 | 작성시간 26.06.16 잘보고 갑니다.
  • 작성자이동행 | 작성시간 26.06.16 요새는 띠방 산행에 많이 참석해 주니
    고마울 뿐입니다.
    다음은 양띠 주관인디 계획은 되어 있겠쥬...?
    함께 자리 못해 미안하구먼유,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