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4 띠방 산행에서 | 여보게 친구! 웃어나 보게~ 작성자춘수|작성시간26.06.15|조회수404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보게 친구 웃어나 보게어쩌다 말다툼 한번 했다고 등질 수 있나아지랑이 언덕에 푸르러간 보리 따라솔향기 시냇가에서 가재를 잡던아하! 자네와 난 친구야 친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시리 | 작성시간 26.06.15 춘수 멋쟁이 작성자황새 | 작성시간 26.06.15 참으로 보기좋아요북한산 정기받아 늘 건강하니 지내구요 ~^.^ 작성자그린빈 | 작성시간 26.06.15 골고루 많이 찍었네요사진봉사 감사합니다 ~ 작성자삼밭골 | 작성시간 26.06.16 잘보고 갑니다. 작성자이동행 | 작성시간 26.06.16 요새는 띠방 산행에 많이 참석해 주니고마울 뿐입니다.다음은 양띠 주관인디 계획은 되어 있겠쥬...?함께 자리 못해 미안하구먼유,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