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Re: <석촌> 님의 양띠방 주관 7월 정기산행 준비를 위한 번개에 부쳐

작성자부천이선생|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석촌 작성시간26.06.16 잘 읽었어요.
    적극 응원 고마워요.
    산행이라면 그 외에 더 기라성 같은 을미생들이 많지요.
    토요일 까지는 아직 시간이 있으니
    댓글이든 참여든 추가로 응원이 있으리라고 봐요.

    그런데 이번 번개는 토론이 주목적은 아닙니다.
    그것도 필요한 과정이지만
    지금은 카페 전체를 위한 행사준비하는 게 목적이지요.
    5만에 가까운 회원들이 지켜보고 있으니까요.

    정기산행일은 7월 12일(일)이 목표가 될 텐데
    날짜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
    코스를 잡아 답사하고 알려드리는 것이 우선이고
    기타 산행 행사를 위한 준비기간이 필요하지요.
    부천이선생도 번개에 참여하든지
    아니면 좋은 생각이라도 보태주길 바라요.
    특히 뜨거운 여름철이니까, 이점도 참작해야겠고요.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여러 의견이 도출되어 행사 진행의 길을 모색하는 것이고,
    그럴 리는 없겠지만, 혹여 '번개에만 관심을 두고 술먹고 놀려고 올까, 싶어
    카페 전체 산행에 관한 의견 하나씩은 들고 오라고, 굳이 '토의'란 표현을 했을 뿐입니다.

    <석촌> 님이 나서주셨으니 아마도 잘 해결되리라 믿습니다.
    ^(^
  • 작성자 정창수 작성시간26.06.19 석촌 선배님이 계시니 든든 합니다~
    그런데 방장과 총무가 부재라고 하는 부분은 제가 한동안 카폐에 안들어 왔더니 어리둥절 하네요
    ~
    7월 양방 주관산행에서 뵙겠습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