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양띠방 주관 7월 정기산행 준비를 위한 2차 안내

작성자석촌|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황새 작성시간26.06.17 2차 안내에
    도시락 없이 갈수있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선배님 ~^^
  •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그래요.
    도시락도 없이
    다른 짐도 없이~
  •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시간26.06.17 오우 예, 빈 몸으로 머리만 가지고 가면 되겠네요.
    ㅎㅎㅎㅎㅎ
    그냥 지 머릿속 생각들을 보태러 가겠습니다.
    끝나고 식사를 하든, 차를 마시든~~ 하지요.

    양띠방을 위해 나서주신 <석촌>님과 양띠방의 미래를 위해 많이들 와서 의견 제시해 주면 좋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고마워요.
    부천이선생은 키도 크니
    산행일에 기수를 해도 좋을 것 같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