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양띠방

7월 12일(일요일) 양띠방 주관 산행지로 북한산 소귀천계곡을 추천 합니다~~

작성자포시즌|작성시간26.06.20|조회수264 목록 댓글 2

전철역에서 약 8분(430m) 거리 넓은 < 만남의 광장 >에서 

행사를 진행하고,  도로 따라 약 25분(1.1km) 진행, 선운각에서

소귀천계곡으로 10분 거리 부터 계곡 옆으로  

각 띠방 별 간식 장소 선택하면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석촌 | 작성시간 26.06.20 포시즌님 고마워요.
    나름 양띠회원들이
    중지를 모아 답을 찾고있답니다.
    아이디어 조언 고맙습니다.
    양띠방이 아니더라도
    한번 실행해도 좋을 코스입니다.
  • 작성자이동행 | 작성시간 26.06.20 좋은 코스 신경 써 주시어
    감사합네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