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양띠방 번개 후기

작성자석촌|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국화. 작성시간26.06.20 오늘 석촌 선배님이 양방을 위해서 애써주시고 춘수님이 자발적으로 7월 행사를 맡는다고 하셔서 고맙습니다.
    오늘 모인 양친구들 모두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네에.
    함께 머리를 맞대줘서
    고마웠어요.
  • 답댓글 작성자 나국화. 작성시간26.06.20 석촌 선배님은 강화도 여행갈때도 15만원을 술값으로 찬조하시고 오늘도 또 꼴뱅이 무침에 술까지 사주셨습니다.
    양방과 후배들을 사랑하고 챙기시는 석촌선배님이 계셔서 우리 양방은 인생 후반전을 보내는 동무들로 끈끈한 정으로
    울릉도 호박엿 같이 뭉칠것입니다.
  • 작성자 원경 작성시간26.06.20 석촌 선배님!
    석촌호수 답사후에
    춘수 친구님의 일일대장
    수락 기념으로
    3차 뒷풀이
    골뱅이무침과 복분자 등등
    사주셔서 감사히 잘먹고 왔습니다

    기다리던 단비처럼
    션하게 거금
    쏴아주셨습니다 (113,000원)
    감사드립니다
    서로서로 덕담나누는
    좋은시간 마련해 주시고
    후배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에
    그저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선배님
    머짜아부렁
    짱이야욤
    👍 👍 👍
    늘 강녕 하시옵소서~^-^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혜애아 작성시간26.06.20 고맙습니다
    황새님과 서울의달님은
    다른곳에서 식사하였고
    이토님은 속이 좋지않아서
    식산 못하고
    먼저 갔사옵니다
    황새님과 저도
    오후의 일정에
    끝까지 같이 못해서
    죄송했구요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_*
    댓글 이모티콘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황새 작성시간26.06.20 선배님 ~
    너무나 수고많으셨습니다
    지금막 도착했어요 ㅎ
    프린트에 답사까지
    조목조목 해오신
    선배님의 준비성과
    양띠방을 얼마나 사랑하신지
    가슴깊이 새기고 돌아왔답니다

    양방의 등대로
    긍정의꽃을 피워주신
    춘수님께도
    감사하구요

    오늘밤은
    푹 쉬임하오시구요
    고맙습니다 선배님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시간26.06.20 양따방에 <석촌>님이 계셔서 든든합니다.
    ^(^
  • 작성자 이동행 작성시간26.06.20 선배님의 솔선수범으로
    양방의 단합이 기대됩니다.
  • 작성자 황새 작성시간26.06.2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다녀간 분들 모두 고마워요.
    오늘은 29도까지 오르리라니
    더위도 조심합시다.
  • 작성자 그린빈 작성시간26.06.21 선배님의 저력에 또한번
    깜놀입니다--
    항상 솔선수범에 기민함과 번쩍이는 기획안까지 -
    10년.20년 후에 까지 건강하게
    함께 해주시길 바래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아이구우 고맙고요
    어제는 먼데서 찾아와
    함께해서 참 고맙데요.
  • 작성자 정민. 작성시간26.06.21 선배님 수고많으셨습니다
    언제 까지나 건강
    하셔요
  • 작성자 앤디김. 작성시간26.06.21
    석촌 형님이 계시기에~
    양 방의 일정의 진행이, 자연스럽게 이어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석촌 형님.

    날이 더운데, 수고 많이 하셨어요.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