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양띠방

오늘 날은 더웠지만

작성자석촌|작성시간26.06.21|조회수204 목록 댓글 8


오늘 잠실벌의 낮 기온은
30 도에 육박했지만
춘수대장이 함께 걷자기에
함께 걸었다.

한 시간 반을 걷고
방이동 육전국밥집에 들러
올해 처음으로 메밀냉면을 먹었다.

손님이 이쁘게 보였던지
이쁜 여사장님이 나와
커피도 한 잔씩 따라주더라.

사는재미란 이런건데
삶이 따로이 있는 게 아니다.

사진은 어느 조형물 곁에 서있는
춘수 대장인데
조형작품 이름은 포서빌리티이다.

가능성이란 뜻인데
주변에 박수 쳐주는 사람들이 많기에
매사 순조로우리라.

더불어 가는 사람들도
그렇지 않겠는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석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런가요?
    그런거 같기도 하고~
  • 작성자황새 | 작성시간 26.06.21 석촌 선배님
    춘수대장님
    더운날씨에 수고많으셨어요
    고맙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나국화. | 작성시간 26.06.21 석촌선배님 춘수대장님
    멋진 상남자세요~
  • 작성자앤디김. | 작성시간 26.06.22
    석촌 형님~

    더불어 가는 사람의 기다림입니다.
    가능성,,,

    긍정적이면?
    항상 수월하고 편안함을 누리겠지요.

    부정적으로 생각 한다면?
    본인만, 괴롭고요.

    양 방의 순조로움에~
    여러 부분에서 힘 실어 주시는?
    석촌 형님 감사합니다~

    더운 날씨입니다.
    안전과 건강에 유의하시고~
    편안하신 시간 되세요.
  • 작성자부천이선생 | 작성시간 26.06.22 두 분이 이렇게 열성적이시니 7월 카페 전체 산행이 잘 치루어지리라 믿습니다.
    두 분이 있어 참 든든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