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잔나비

이 정도면 잘 생긴것 맞나요?

작성자김여사|작성시간26.06.02|조회수344 목록 댓글 12

그립다 그리워.
인연은 어디서 왔다가 어디로..
누구일까요?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정말 보고 있어도 보고 싶고
가슴에 얼굴 파묻고 엉엉 울고 나면
세상을 다시 바라 볼 힘이 날것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명자 | 작성시간 26.06.03 신성일보다
    잘생기셨네
    그래서김여사인물이좋으시네요^^
  • 작성자꽃사슴. | 작성시간 26.06.03 사진의 나이 30으로 보고 100년 전이면 살아계시다면 130세, 그럼 김여사는 59세에 얻은 늦순이가 되네.
    고로 아버님은 아님ㅎㅎㅎ
  • 작성자김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조각 작품 같죠?
    너무 그리워 눈에는 눈물.,
    목에는 통증이
  • 답댓글 작성자꽃사슴. | 작성시간 26.06.03
    누군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흑단 | 작성시간 26.06.20 maybe a grandfather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