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컷웃고
운동도 하고
어제는 진흙오리구이 먹고
치악산 중턱까지 올라갔다 왔습니다
세렴폭포에 이르니
발 담구어 발 닦는데도밌었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오늘도 빛나는 하루 되십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인애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어느 모임에서 웃음꽃이란분이 있었지요
-
답댓글 작성자꽃사슴. 작성시간 26.06.05 인애6
아니아니 인애씨가 -
작성자가을 남자 작성시간 26.06.05 예쁜 모습
잘 보고갑니다
본인을 위하여
잘가꾸고
잘위하는
당신이
최고
멋~쟁이 ....!!! -
작성자김명자 작성시간 26.06.05 운동 하고 맛잇는거먹고
친구하고 회포도 풀고
건강한 삶 입니다^^ -
작성자세움 1 작성시간 26.06.15 꽃피스
예쁘네요
아름다운 모습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