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잔나비

나는 웃음꽃이 되고싶다

작성자인애6|작성시간26.06.05|조회수199 목록 댓글 11

실컷웃고

운동도 하고

어제는 진흙오리구이 먹고

치악산 중턱까지 올라갔다 왔습니다

세렴폭포에 이르니

발 담구어 발 닦는데도밌었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오늘도 빛나는 하루 되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인애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어느 모임에서 웃음꽃이란분이 있었지요
  • 답댓글 작성자꽃사슴. | 작성시간 26.06.05 인애6 
    아니아니 인애씨가
  • 작성자가을 남자 | 작성시간 26.06.05 예쁜 모습
    잘 보고갑니다
    본인을 위하여
    잘가꾸고
    잘위하는
    당신이
    최고
    멋~쟁이 ....!!!
  • 작성자김명자 | 작성시간 26.06.05 운동 하고 맛잇는거먹고
    친구하고 회포도 풀고
    건강한 삶 입니다^^
  • 작성자세움 1 | 작성시간 26.06.15 꽃피스
    예쁘네요
    아름다운 모습 good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