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잔나비

번개

작성자김명자|작성시간26.06.06|조회수245 목록 댓글 27

운동 끝나고 친구가 냉면 먹자고 하네요

집에 가서 같이 먹어야 한다고 했더니

너만 영감 있냐 나도 있어 하네요

친구 차로 가서 맛있게 먹고 집앞까지

남편이 밥을 먹으면서 전화 안했다고 한소리

문자를 늦게 봤나봐요

일곱시도 안됐는데

친구들 앞에서 전화 하기가 영

한번 넘어 갈수 있지 티를 냅니다

조금 늦으면 꺼내 먹을수 있지 그게 싫은가 봐요

나도 말하기 싫어서 설걷이 하고 방으로

이게 뭡니까 저녁 맛있게 먹고 왔는데

나도 언짢아 지내요

나도 번개 라는게 있는데 이해 불가

나도 잘한다고 하는데 넘어 가질 않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낭만가인 | 작성시간 26.06.06 신세대들은 그렇치 않습니다.논네들은 남존여비사상,유교사상이 있어 그렇치요.

    여자들은 바퀴벌레들이 벌어다 주는 돈으로 룰루랄라 하며 삽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꽃사슴. | 작성시간 26.06.06 새끼를 놈으로 바꿔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사슴. | 작성시간 26.06.08 꽃사슴. 
    놈을 다시 분으로 바꿔주시면 더욱 고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볼매 | 작성시간 26.06.09 지니 이곳은
    잔나비 방 입니다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