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잔나비

현충일에...

작성자호가정|작성시간26.06.06|조회수223 목록 댓글 17

오늘 특근이라
사무실 주변

아아 한잔을 앞에 두고
순국선열에 대해 묵념

내일 날씨 넘 덥지
아니길...
이 또한 묵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가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주유천하
    좋은 겁니다
  • 작성자지이나 | 작성시간 26.06.06 강화에 왔다리 갔다리 하는 분이
    내일 강화날씨는 구름이 살짝 덮히고
    많이 덮지 않아 여행하기
    딱 일거라는...
    현충일날 꽃들과 함께
    경건하게 보내시게
    특근 딱 좋으네요~~^^
  • 답댓글 작성자호가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자마켓 총무님께서 이제는 기상캐스터까지? ㅎㅎ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오종태 | 작성시간 26.06.06 ★행사에 참석.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호가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현충일이 다른 느낌이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