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실리아 작성시간 26.06.08 어제 날씨는 환상적이였습니다.
멋진 친구들과 함께 나눔은 기쁨이죠
사진에 다 담기지 않을 만큼 현장 분위기
너무 화기애애하고 즐거웠답니다.
사진 담아주신 분, 봉사하는 분 모두가
우리들의 멋진 친구고 고운 분들입니다.
간 만에 가슴속 까지 시원해질 정도로 아주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햇님1 작성시간 26.06.08 찍사님 솜씨가
너ㅡㅡ무나발달됐어요 ㅎ -
작성자빛 나 작성시간 26.06.08 날씨까지 시원하게~
멋진 작품 즐감합니다 -
작성자레나야 작성시간 26.06.08 넘 멋지게 표현~
항상 감사요 -
작성자김명자 작성시간 26.06.08 많이 웃고 행복 저장 합니다
개이전 열어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