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잔나비

6월7일 강화 여행 1

작성자딱지|작성시간26.06.07|조회수223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실리아 | 작성시간 26.06.08 어제 날씨는 환상적이였습니다.
    멋진 친구들과 함께 나눔은 기쁨이죠
    사진에 다 담기지 않을 만큼 현장 분위기
    너무 화기애애하고 즐거웠답니다.
    사진 담아주신 분, 봉사하는 분 모두가
    우리들의 멋진 친구고 고운 분들입니다.
    간 만에 가슴속 까지 시원해질 정도로 아주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햇님1 | 작성시간 26.06.08 찍사님 솜씨가
    너ㅡㅡ무나발달됐어요 ㅎ
  • 작성자빛 나 | 작성시간 26.06.08 날씨까지 시원하게~
    멋진 작품 즐감합니다
  • 작성자레나야 | 작성시간 26.06.08 넘 멋지게 표현~
    항상 감사요
  • 작성자김명자 | 작성시간 26.06.08 많이 웃고 행복 저장 합니다
    개이전 열어야 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