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잔나비

강화 나들이

작성자오로라 1|작성시간26.06.07|조회수226 목록 댓글 28

전문 작가님 2분
동행한 나들이 길
주제넘게 제 폰에도 몇 장의 추억이 !


지조(志操)

세상살이에서 으뜸 이였던

몸가짐은

퇴물되어 퇴출되고

대쪽 같은 신조도

박물관에 전시되는

안타까운 현실속에

법보다 앞서던 상식도

개가 물어 간지 오래고

새우깡에 눈먼 갈매기만 노는구나

창피함은 무슨 얼어죽을

나만좋음 된다는 이기심에

배려나 양보도 사라진다

얼굴의 철판은

두꺼울수록 좋다

그모습 보는 후손들은

고운 눈으로 볼 수 있을지

그것이 문제로다.

강건너 이북을 바라보며
작금의 시국을 걱정해 본다
26ㆍ06ㆍ07 강화 교동서 꺼내본 낙서장


사랑의 강화도 ㅡ 김성봉
https://youtu.be/Q3zLiVrc4Vs?si=T3cKoyauvsJl2bWh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로라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이영단 
    그져 감사할뿐 !
  • 작성자딱지 | 작성시간 26.06.09 오가는 버스안이 오로라친구의
    재치로 즐거운 여행길이 되었어요.
    수고많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로라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딱지 !
    가끔씩이라도
    건강한 모습으로
    만날수 있는 반가움이 즐거워 ~~~
  • 작성자임서현 | 작성시간 26.06.09 오며가며 눈으로귀로 많이즐거웠어요 늘웃을주는 친 고맙고감사합니다 늘건강하소~^^
  • 답댓글 작성자오로라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임데레사!
    익숙한 이름 ㅎ
    내가
    고맙고 감사합니다
    자주봅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