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잔나비

6월 7일 강화 여행 4

작성자딱지|작성시간26.06.07|조회수214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영단 | 작성시간 26.06.08 호호 하하 웃음이 끊이질 않고 종일 즐거웠어요!! 멋진 사진 참 고맙고, 올 만에 잔친들 만나 반가웠어요~^^
  • 작성자나나소울 | 작성시간 26.06.08 딱지 작가님 여기저기 친구들 추억 담아 내시느라 고생 하셨습니다 ~^^♡
  • 작성자햇님1 | 작성시간 26.06.08 갈매기때하고
    같이즐거워 하는모습
    짤칵도 잘했네요
  • 작성자김명자 | 작성시간 26.06.08 사진속에 행복이 보이네요
    제일 많이 웃은 날 이엇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박은주 | 작성시간 26.06.08 사진을 보니까.
    즐거웠던날.
    새록새록 생각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