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잔나비

강화도 잔나비 여행을 마치고 ~~~~

작성자산야|작성시간26.06.08|조회수320 목록 댓글 30

잔나비 님 들의  뜨거운 성원으로  강화도  여행 무사히  마쳐습니다  
모두다  여러분들의 열정의 결과 라고  생각합니다
  고맙습니다
또  여행에  협조를  해주신  정기 일요 산방의  낭만조아 방장님께 감사를드립니다
여행에 참석만 해도  고마운데  먹거리 찬조해주신 잔나비 칭구님께도  감사를드립니다
 
떡 한말을 해가지고  지하철로 들고오신   그린향님  너무고맙고~~~
꿈여울 님이  밤새 예쁘게  표장해오신  간식거리   ~~
불루베리 농장을 하시는  긍정남  친구의   불루베리 분말 45포   ~~~
호가정 님의  소주값 찬조    솔찬님의 버스안  커피값   기호  밋   여러분 들의 커피값  
찬조에   감사드립니다
 끝으로   앞으로도    좋은 여행지를  찾아  여러분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다음  만날때까지  건강하세요    방장   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은주 | 작성시간 26.06.08 방장님 운영진 친구님들 수고하셨읍니다,
    즐거운 하루 였읍니다
  • 작성자내고야 | 작성시간 26.06.08 방장님 먼길 다녀와 피곤함에도
    잔친들을 위해
    힘써줌에 감사요
    잠좀 잤는지요?
  • 작성자김명자 | 작성시간 26.06.08 좋은 추억 만들고 왔어요
    어제는 지났지만
    다음에 또 함께 합시다
    모두 반가웠어요 잔니비 친구들 다음에 또 만나요^^
  • 작성자딱지 | 작성시간 26.06.09 산야방장님
    수고많았습니다.
    갈수룩 단단해지는 잔나비모임처럼
    든든한 모습 보기 좋아요~~
  • 작성자프리소울 | 작성시간 26.06.09 종횡무진 누비시는 방장님!!
    많이 얘쓰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