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님 들의 뜨거운 성원으로 강화도 여행 무사히 마쳐습니다
모두다 여러분들의 열정의 결과 라고 생각합니다
고맙습니다
또 여행에 협조를 해주신 정기 일요 산방의 낭만조아 방장님께 감사를드립니다
여행에 참석만 해도 고마운데 먹거리 찬조해주신 잔나비 칭구님께도 감사를드립니다
떡 한말을 해가지고 지하철로 들고오신 그린향님 너무고맙고~~~
꿈여울 님이 밤새 예쁘게 표장해오신 간식거리 ~~
불루베리 농장을 하시는 긍정남 친구의 불루베리 분말 45포 ~~~
호가정 님의 소주값 찬조 솔찬님의 버스안 커피값 기호 밋 여러분 들의 커피값
찬조에 감사드립니다
끝으로 앞으로도 좋은 여행지를 찾아 여러분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다음 만날때까지 건강하세요 방장 산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은주 작성시간 26.06.08 방장님 운영진 친구님들 수고하셨읍니다,
즐거운 하루 였읍니다 -
작성자내고야 작성시간 26.06.08 방장님 먼길 다녀와 피곤함에도
잔친들을 위해
힘써줌에 감사요
잠좀 잤는지요?
-
작성자김명자 작성시간 26.06.08 좋은 추억 만들고 왔어요
어제는 지났지만
다음에 또 함께 합시다
모두 반가웠어요 잔니비 친구들 다음에 또 만나요^^ -
작성자딱지 작성시간 26.06.09 산야방장님
수고많았습니다.
갈수룩 단단해지는 잔나비모임처럼
든든한 모습 보기 좋아요~~ -
작성자프리소울 작성시간 26.06.09 종횡무진 누비시는 방장님!!
많이 얘쓰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