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잔나비

사죄의 말씀을 올립니다 ㆍ

작성자나나소울|작성시간26.06.08|조회수636 목록 댓글 15

오랫만에 친구들 만나서 들뜬 마음에 

엄청 흔적을 많이 남겨 놓았습니다 ㅋ

의도적으로 폼잡고 어색하게 수줍은척ㆍ예쁜척ㆍ구여운척 ㆍ척척병 걸린거 같이 ᆢㅋㅋ  조신 하게 여행에 임하리라는 생각은 

어디에서 잊어 버렸는지 ᆢ에휴 ㅋㅋ공해를 이르켜서 죄송 합니다 ㆍ

너그러우신 사랑으로 걍 감싸 주세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 남자 | 작성시간 26.06.09 사과
    사과
    잘 익은
    맛~있는
    빨간사과 로주세요
    칭구님은
    잔나비방에
    열정과
    너무나도많은
    끼가넘치시는
    종합영양제
    종합비타민.이시지유 ~~
  • 작성자김명자 | 작성시간 26.06.08 많이 웃고 즐거웠어요
    애기는 많이 안했지만
    나나친 만나서 무지 반가웠어요
    나만 반가웠나 보네요^^
  • 작성자박은주 | 작성시간 26.06.09 한복이 잘 어울리네요 예쁜모습 잘 보고가네유.
  • 작성자꿈여울 | 작성시간 26.06.09 잔방 비타민 나나친
    왕복 버스에서 친구 덕분에 피곤함도 잊고
    힐링한 하루였습니당 ♡^♡
  • 작성자오로라 1 | 작성시간 26.06.09 나나 빵순이 !
    빠짐없이
    조크
    받아들이고 호응 해줘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