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친구들 만나서 들뜬 마음에
엄청 흔적을 많이 남겨 놓았습니다 ㅋ
의도적으로 폼잡고 어색하게 수줍은척ㆍ예쁜척ㆍ구여운척 ㆍ척척병 걸린거 같이 ᆢㅋㅋ 조신 하게 여행에 임하리라는 생각은
어디에서 잊어 버렸는지 ᆢ에휴 ㅋㅋ공해를 이르켜서 죄송 합니다 ㆍ
너그러우신 사랑으로 걍 감싸 주세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을 남자 작성시간 26.06.09 사과
사과
잘 익은
맛~있는
빨간사과 로주세요
칭구님은
잔나비방에
열정과
너무나도많은
끼가넘치시는
종합영양제
종합비타민.이시지유 ~~ -
작성자김명자 작성시간 26.06.08 많이 웃고 즐거웠어요
애기는 많이 안했지만
나나친 만나서 무지 반가웠어요
나만 반가웠나 보네요^^ -
작성자박은주 작성시간 26.06.09 한복이 잘 어울리네요 예쁜모습 잘 보고가네유.
-
작성자꿈여울 작성시간 26.06.09 잔방 비타민 나나친
왕복 버스에서 친구 덕분에 피곤함도 잊고
힐링한 하루였습니당 ♡^♡ -
작성자오로라 1 작성시간 26.06.09 나나 빵순이 !
빠짐없이
조크
받아들이고 호응 해줘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