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잔나비

잔나비방 강화도여행 (2)

작성자빌바오|작성시간26.06.08|조회수460 목록 댓글 13

나머지 2편 올립니당~
 
전등사 남문앞에서 단체사진 찍었어요

여숭이들 만의 단체사진

안마 봉사단, 여성분을 자근자근 마싸지 해주더군요  ㅋㅋ

이런 댄장!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왠 마라톤경기??  그래서 차량통제 되어 우리가 타고갈 관광버스가 진입불가! 버스가 정차할수 있는 을지로 3가쪽으로 우리들 인원은 도보로 버스가 있는곳 까지 걸어갔습니다~

가까운 지근의 거리  강화도여행 즐거웠습니다~~여행 또~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종태 | 작성시간 26.06.08 좋아요.
  • 작성자김여사 | 작성시간 26.06.08 친구님!
    수고하셨습니다.
    좋은 추억의 사진
    감사해요.
  • 작성자레나야 | 작성시간 26.06.09 빌바오님
    수고하셨어요.
    글구 명품사진 감사해요
  • 작성자프리소울 | 작성시간 26.06.09 멋진 사진 봉사 열일 하셨네요!!^^
  • 작성자청철 | 작성시간 26.06.11 찐 작가님.
    맞습니다. 맞고요~

    다른 분하고는 영상이 확실히 차이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