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진홍토끼풀

작성자옐로나이프|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오종태 작성시간26.06.17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 옐로나이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고맙습니다.
  • 작성자 김여사 작성시간26.06.18 에구 꿩고기 참 맛있는데 아깝다.잡아오지.
    무우 삐져넣고(?) 국 끓이면
    완전 good인데.
    어릴적 겨울 방학때 외갓집 가면 새들이 먹을것 귀한철이라
    꿩이 빨간열매에 약 넣은것
    따먹고 죽으면 외사촌 오빠들이 가져와 외숙모님이
    끓여주신 국한그릇..그립다.
    꿩만보면 이쁘다기보다
    그때 생각이나서 그 또한
    아름다운 추억.
  • 답댓글 작성자 옐로나이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한번은 산길을 내려 오는데
    방금 죽은 꿩이 한마리 있습니다.
    산고양이가 잡은 모양인데요.
    얘들은 꼭 먹으려고 잡는 게 아니라 그냥 본능에 따라 잡은 것이지요.
    가져다가...
  • 답댓글 작성자 김여사 작성시간26.06.20 옐로나이프 가져다가 어쨋는데요?궁금..
  • 답댓글 작성자 옐로나이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김여사 
    동네 단골로 다니는 전집이 있는데요.
    요리해 달라고 부탃냈네요

    친구들 불러다가 술안주 해서 한잔했지요
  • 작성자 김여사 작성시간26.06.20 그러셨을줄..술안주 아주좋죠.
    잘하셨네요.
    난 언제 어릴적 외갓집 추억할 자연산?꿩고기 요리를
    만날수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 옐로나이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저런~
    정신줄 놓은
    저 놈을 잡아 왔어야 하는긴데요~~~^^
  • 작성자 김여사 작성시간26.06.20 긍께요.그기가 어딘지 알려주세요.낼 날 밝는대로
    내가 찾아가볼께요.
  • 답댓글 작성자 옐로나이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사화대교 건너
    동춘써커스단 뒷 쪽 벌판.
    혼자 가면 막막할 겁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