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홍토끼풀 작성자옐로나이프|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종태 작성시간26.06.17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옐로나이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여사 작성시간26.06.18 에구 꿩고기 참 맛있는데 아깝다.잡아오지.무우 삐져넣고(?) 국 끓이면완전 good인데.어릴적 겨울 방학때 외갓집 가면 새들이 먹을것 귀한철이라꿩이 빨간열매에 약 넣은것 따먹고 죽으면 외사촌 오빠들이 가져와 외숙모님이끓여주신 국한그릇..그립다.꿩만보면 이쁘다기보다그때 생각이나서 그 또한아름다운 추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옐로나이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한번은 산길을 내려 오는데방금 죽은 꿩이 한마리 있습니다.산고양이가 잡은 모양인데요.얘들은 꼭 먹으려고 잡는 게 아니라 그냥 본능에 따라 잡은 것이지요.가져다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여사 작성시간26.06.20 옐로나이프 가져다가 어쨋는데요?궁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옐로나이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김여사 동네 단골로 다니는 전집이 있는데요.요리해 달라고 부탃냈네요친구들 불러다가 술안주 해서 한잔했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여사 작성시간26.06.20 그러셨을줄..술안주 아주좋죠.잘하셨네요.난 언제 어릴적 외갓집 추억할 자연산?꿩고기 요리를만날수있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옐로나이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저런~정신줄 놓은저 놈을 잡아 왔어야 하는긴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여사 작성시간26.06.20 긍께요.그기가 어딘지 알려주세요.낼 날 밝는대로내가 찾아가볼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옐로나이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사화대교 건너동춘써커스단 뒷 쪽 벌판.혼자 가면 막막할 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