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잔나비

알비노 산딸기

작성자옐로나이프|작성시간26.06.23|조회수72 목록 댓글 5

 

색소가 부족해서 흰색, 또는 노란색을 띄는 현상을 알비노라고 합니다.

흔히 동물에게만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식물에도 있다고 합니다.

딸기가 빨간색으로 보이는 것은 안토시아닌이라는 색소 때문인데

이 색소가 없으면 흰색 열매가 열린다고 합니다.

 

비 온 후에 열매가 커진다고...

섬다래가

정말 며칠 사이에 부쩍 커진 듯한 모습입니다.

살구만해 졌네요.

다음달 중순 쯤이면 익으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명자 | 작성시간 26.06.23 딸기가 설익은게 아니군요
    다래도 익으면 맛있겠어요
    기다려 보세요 달큰 할것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옐로나이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흰딸기가 더 달답니다.
    안토시아닌에는 신맛이 있다네요.
  • 작성자세움 1 | 작성시간 26.06.24 다래 익으면 맛나겠죠
    판매는 어케하는지요.
  • 답댓글 작성자김여사 | 작성시간 26.06.24 친구님!
    잘있죠?
    궁금했어요.
    언제 얼굴 좀 봐요.
  • 답댓글 작성자옐로나이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판매는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