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님 모두 더운 날씨 잘 지내고 계시나요 ......
여러분들도 보고 싶고 해서 모임을 갖고자합니다
일시 : 7월 5일 일요일 오후 1시
장소 : 고기 방앗간 이수역점
오시는길 : 사당역 12번 출구 ~~
또는. 이수역 11번출구 나와 직진후. 우측 골목 약 200 m.
회비는 : N / I 입니다
하계 물놀이 계획도 의논 할예정이니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
뵙길 바랍니다
더운 날씨 건강 조심 하세요
정모 참석자. 명단
1 . 호가정
2 . 빛나
3 . 볼매
4 . 엘리사 2
5 . 장미
6 . 들꽃세상
7 . 김명자
8 . 청철
20 . 산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