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잔나비

잔나비 7월 정모 합니다

작성자산야|작성시간26.06.23|조회수533 목록 댓글 15

잔나비 님  모두  더운 날씨 잘 지내고 계시나요   ......
 
여러분들도 보고 싶고 해서   모임을 갖고자합니다
 
일시   :   7월 5일  일요일  오후  1시
 
장소   :   고기 방앗간  이수역점
 
오시는길  :  사당역  12번  출구 ~~

또는. 이수역 11번출구 나와 직진후. 우측 골목 약 200 m.

 
회비는   :   N / I    입니다
 
하계 물놀이 계획도   의논 할예정이니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 
 
뵙길  바랍니다   
 
 
더운 날씨 건강  조심 하세요   

정모 참석자. 명단

1 . 호가정
2 . 빛나
3 . 볼매
4 . 엘리사 2
5 . 장미
6 . 들꽃세상
7 . 김명자
8 . 청철





20 . 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사슴. | 작성시간 26.06.26 new 잔나비띠 모임 입니다.
  • 작성자김명자 | 작성시간 26.06.25 금주가 풀리려나
    못해도 참석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얼마나 드신다고 금주하시나. ~ㅎ. 어서와요
  • 작성자청철 | 작성시간 26.06.25 짧은 다리로 아장아장 걸어서
    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칭구. 어서오게. 자주봐야. 정들지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