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닭띠방

닭띠방 정모(6월6일)--2:음악과 함께

작성자본드|작성시간26.06.06|조회수208 목록 댓글 4

하나된 닭띠들 너무 멋있어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나경7 | 작성시간 26.06.06 친구들에 정겨운모습이
    좋은추억이되길
    본드친구 사진올려쥐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이 좋은 추억을 다 함께 누려야지요
    자랑스러워요
  • 작성자예그리나 | 작성시간 26.06.07 본드친구 사진 찍느라 수고했어요 세심함에 다시한번 고마움을 느낍니다
  • 작성자마음의소리 | 작성시간 26.06.07 추억남겨주심에
    감사한마음 가득입니다..

    고국에서 의미있고 행복한시간
    많이 많이 만드시길^^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