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닭띠방

6월6일정모를 마치고

작성자안나경7|작성시간26.06.07|조회수212 목록 댓글 4

오늘참석해준친구들 감사드려요
닭띠방친구들한테 정이넘치고
즐거움이가득한 닭방이되도록
노력하고있어요 무늬만친구보다
마음을전할수있는 닭방이되였으면합니다
방장맡은지 ㅣ년이지났네요
친구들에 관심과응원에 힘내고있어요
새로운친구들이 많이합류해주니
고맙고 친구들에멋진 놀이터를위해
노력할께요
닭방에총무님 너무애쓰지요
너무잘하고있지요
칭찬해주고 싶네요
8월에 정모를기대하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그리나 | 작성시간 26.06.07 방장님과 친구들 덕분에 하루를 멋지게 보냈어요. 미국에서 참석해 준 본드친구와 함께여서 더 추억이 멋졌어요 모두 건강하세요
  • 작성자구미호 | 작성시간 26.06.07 방장닝.총무님
    무거운 어깨에 살짝 얹어진
    친구라는 이름에 감사하고
    너무 즐거운하루 였어요
    차량 제공해준 친구들
    너무 감사해요
    덕분에 푸르른 야외로
    나들이 감사 감사욤❤️
  • 작성자마음의소리 | 작성시간 26.06.07 친구들 즐거운만남.
    준비하신 방장님.. 총무님..
    수고 많았어요♡♡

    푹쉬시고 행복가득한 날들 되시길..
  • 작성자들꽃핀자리 | 작성시간 26.06.18 참잘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