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늘 인천 대공원 갔어요

작성자본드|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산책하기엔 더할나위없이 좋았어요
    누군가 옆에 있었으면 더 좋았겠죠^^
    한번 시간갖고 가 보세요
  • 작성자 예그리나 작성시간26.06.08 서울 살아도 가 보지못했는데 좋은곳에 가셨네요
    멋진 사진도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 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시간 나시면 한번 가보세요
    산책하기에 너무 좋아요- 평지라서
    그리고 카페가 있는데 잠깐 차한잔 마시는 것도 괜찮구요...
  • 답댓글 작성자 예그리나 작성시간26.06.08 본드 본드님 덕분에 이번 기회에 시간내어서 가 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예그리나 예 꼭 한번 가보시기를 강추합니다
    차가 있다면 주차장이 넓어서 평일에는 주차하기도 편하구요
    지하철 이용해도 괜찮습니다
    인천 대공원역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예그리나 덧붙여서 그리고 손자나 손녀와 함께 가도 좋습니다 어린이 놀이터등도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예그리나 작성시간26.06.09 본드 세심한 배려 고마워요
  • 작성자 구미호 작성시간26.06.09 좋은곳 다녀오셨군요
    사계절이 좋은곳이지요
    덕분에 즐감하고 갑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