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닭띠방

그냥 맘가는대로~~

작성자안나경7|작성시간26.06.15|조회수80 목록 댓글 4

마음 가는대로 살아보자
너무 생각이 많아서
망설이는 일이
얼마나 많은가
 
해보지도 않고
포기해 버린 일들이
또 얼마나 많은가
 
이건 이래서 저건 저래서
남들 이목 때문에 하지 못하는 일들 
 
민폐 끼치는 일이 아니라면
그냥 맘 가는 대로 해보자

내 스타일이
남들에게 이상해 보일까 봐
나 혼자 여행하는 게
웃길 거 같을까 봐
내 행동이 사차원 같을까 봐
참 많이도 포기하고 살고 있다
 
후회라는 것은
아예 시도도 안 하고 하는 것보다
뭔가를 속 시원하게 해보고 하는 게
훨씬 더 낫지 않을까

길지 않다
내가 아닌
남의 인생을 살다 가기에는
시간이 많지 않다는 걸 기억하자

오늘은
마음 가는 대로 한번 해보자
마음 가는 대로 내 인생을 살아보자

조미하《우체통》中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돌이아빠 | 작성시간 26.06.15 나의 인생은 나의것~~~
  • 답댓글 작성자안나경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댓글에감사해요
  • 작성자들꽃핀자리 | 작성시간 26.06.18 좋은글입니다
  • 작성자연꽃향기 | 작성시간 26.06.22 마음가는 대로
    편하게 살아갑시다
    좋은글 댕큐^^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