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가는 길~ 작성자지존|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르미 작성시간26.06.02 참 좋아보여요대문밖만 나가면 좋은데이제는 다녀오면 피곤하다는 생각이먼저드니 당일보다 1박이좋고당일은 제대로 다니지도 못하고피곤하기만 속초여행 바다도보고해지는 노을도 보고 벌써부터설레이고 기다려지네요잘 다녀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그렇지요~~저는 매주 화요일이 강의가 있는 날이라 춘천에 가요돈도벌고 여행도 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영이. 작성시간26.06.02 지존 배드민턴 방장님 춘천으로 여행 기시나봐요오늘은 즐거운 하루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여행은 아니고 춘천에 있는 대학교에 강의하러 매주 화요일에 가요여행하는 마음으로 6시간 강의하고 나면 올때는 천천히 구경하면서 오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연. 작성시간26.06.02 즐거운 마음으로 가시니강의도 재미나게 하시겠어요.여유로워 보이니 보기 좋으네요.즐거운 시간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은퇴 후의 강의는 남다른것 같습니다.더 애정이 가고 학생들이 마냥 귀여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