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춘천가는 길~

작성자지존|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르미 작성시간26.06.02 참 좋아보여요
    대문밖만 나가면 좋은데
    이제는 다녀오면 피곤하다는
    생각이먼저드니 당일보다 1박이좋고
    당일은 제대로 다니지도 못하고
    피곤하기만 속초여행 바다도보고
    해지는 노을도 보고 벌써부터
    설레이고 기다려지네요
    잘 다녀와요
  • 답댓글 작성자 지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그렇지요~~
    저는 매주 화요일이 강의가 있는 날이라 춘천에 가요
    돈도벌고 여행도 하고~~^^
  • 작성자 아영이. 작성시간26.06.02 지존 배드민턴 방장님
    춘천으로 여행 기시나봐요
    오늘은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지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여행은 아니고 춘천에 있는 대학교에 강의하러 매주 화요일에 가요
    여행하는 마음으로 6시간 강의하고 나면
    올때는 천천히 구경하면서 오지요~~^^
  • 작성자 소연. 작성시간26.06.02 즐거운 마음으로 가시니
    강의도 재미나게 하시겠어요.
    여유로워 보이니 보기 좋으네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지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은퇴 후의 강의는 남다른것 같습니다.
    더 애정이 가고 학생들이 마냥 귀여워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