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삼척 장미축제에서 로봇 드럼 연주하다

작성자이화에 월백|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태릉사나이 작성시간26.06.06 삼척장미 축제 첫날 다녀왔는데
    비가 많이 와서 구경도 제대로
    못하고 다녀왔네요~
    잼나게 봐네유
  • 작성자 아르미 작성시간26.06.06 올해도 다녀왔네
    작년인가 가보았는데
    로봇이 드럼연주 색다른 모습
    잘 보았네요
  • 작성자 여주 작성시간26.06.06 부천백만송이 축제때도 저런거 하면 좋을텐데
    지금은 절정은 지나고 피고지고
    장미의 화려함은 5월말이
    피크였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