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 장미축제에서 로봇 드럼 연주하다 작성자이화에 월백|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태릉사나이 작성시간26.06.06 삼척장미 축제 첫날 다녀왔는데비가 많이 와서 구경도 제대로못하고 다녀왔네요~잼나게 봐네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르미 작성시간26.06.06 올해도 다녀왔네작년인가 가보았는데로봇이 드럼연주 색다른 모습잘 보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주 작성시간26.06.06 부천백만송이 축제때도 저런거 하면 좋을텐데지금은 절정은 지나고 피고지고 장미의 화려함은 5월말이 피크였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