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지난연휴 청송에서 1박을

작성자아르미|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여주 작성시간26.06.06 낚시얘기에 월척붕에 올렸나했습니다.

    청송에서 1박2일의
    좋은여행 이었네요

    속초가서도 멋진얘기 담아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 아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난 낚시는 꽝 참을성이없어요
    다슬기줏어려했는데
    물이차가워서 못들어가고
    8월에 다시가기로 했어요
    속초여행 함께라서 좋아요
  • 작성자 아현 이 작성시간26.06.06 부지런한 아르미 친구~♡.♡
    예쁜사진 올려줘서
    아영이 친구도 보고~~
    속초여행때 얼굴 봅시당~^^
  • 답댓글 작성자 아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당일은 구경하기 바쁘고
    말한마디 못하고 올때가
    있는데 이번에 1박하면서 그동안
    안부도 전하면서 반갑게 만나자
    오래된 인연인데 참석 고마워
  • 작성자 태릉사나이 작성시간26.06.06 상추밭등 쑥대밭을 맹글어네요
    청송약수에 닭백숙 최고의
    보양식 먹고 왔네유 ~
    낚시방 청춘총무 음식솜씨가
    유명하다고들 하던데
    언제 맛볼기회가 있을까요 ~?
    사진등 잘봐네유
  • 답댓글 작성자 아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장금이도 울고갈음식솜씨인데
    항상 생글생글미소까지
    마음도 넉넉하니 오래봉사해주면
    좋겠는데 나의욕심이겠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묘동 작성시간26.06.06 웃는 모습이 너무 이쁜~
    아르미 친구님은 글도 아름아름 잘 쓰네요. ㅎ
    나두 울 개띠방에 자주 참석하고 싶지만 그러지 못해 늘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답니다.
    여건이 맞는다면 꼭 참석할게요.
  • 답댓글 작성자 아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갈때마다 카플해줘서 감사해요
    낚시에만 열중하지말고
    친구들과도 함께해요
    본적지는 개띠방이니까요
    속초낚시대들고 같이가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