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연휴 청송에서 1박을 작성자아르미|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여주 작성시간26.06.06 낚시얘기에 월척붕에 올렸나했습니다.청송에서 1박2일의 좋은여행 이었네요속초가서도 멋진얘기 담아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난 낚시는 꽝 참을성이없어요다슬기줏어려했는데물이차가워서 못들어가고8월에 다시가기로 했어요속초여행 함께라서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현 이 작성시간26.06.06 부지런한 아르미 친구~♡.♡예쁜사진 올려줘서 아영이 친구도 보고~~속초여행때 얼굴 봅시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당일은 구경하기 바쁘고 말한마디 못하고 올때가있는데 이번에 1박하면서 그동안안부도 전하면서 반갑게 만나자오래된 인연인데 참석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릉사나이 작성시간26.06.06 상추밭등 쑥대밭을 맹글어네요청송약수에 닭백숙 최고의보양식 먹고 왔네유 ~낚시방 청춘총무 음식솜씨가유명하다고들 하던데언제 맛볼기회가 있을까요 ~?사진등 잘봐네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장금이도 울고갈음식솜씨인데항상 생글생글미소까지마음도 넉넉하니 오래봉사해주면좋겠는데 나의욕심이겠지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묘동 작성시간26.06.06 웃는 모습이 너무 이쁜~아르미 친구님은 글도 아름아름 잘 쓰네요. ㅎ나두 울 개띠방에 자주 참석하고 싶지만 그러지 못해 늘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답니다.여건이 맞는다면 꼭 참석할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갈때마다 카플해줘서 감사해요낚시에만 열중하지말고 친구들과도 함께해요본적지는 개띠방이니까요속초낚시대들고 같이가요 ㅎ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