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유월은

작성자지이나|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르미 작성시간26.06.07 꽃도좋고 싱싱한 야채거리도
    좋지 과일도 종류별로있고
    그기다 꽃까지
    농막이있는 지이나운영위원님은
    얼마나 행복할까
    속초여행 즐겁게 놀아요
  • 답댓글 작성자 지이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조금씩 여러가지를 심어놓고.
    보는 재미. 먹는 재미.
    나누는 재미로. 놀이터죠.ㅎㅎ
    내일은 보리수와 양파캐기
    축제날이라고 남편친구부부 3쌍을
    초대 해 놓고.
    가마솥에 토종닭 삶아준다고.
    코스트코로 토종닭과 전복
    사러 간다나요.
    내일은 종일 무수리로 보낼거예요.
    그래도 오래 된 친구들이라
    모두 맛있게 먹고 즐거워하는
    모습에 몸은 힘들어도
    마음은 즐거워요.
    산행날 봅시다~^^
  • 작성자 태릉사나이 작성시간26.06.07 개량 양귀비꽂이 예쁜 농막의
    놀이터 잘가꾸시네요
    농장은 부지런함을 볼수있는
    삶의 재미을 주는곳~
    토종닭 백숙등 베풀수 있으니
    행복함을 배가시키는 강화의
    삶이 중년의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요(사모님)
  • 답댓글 작성자 지이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그동네 농사도 잘되고 있죠?
    요즘은 야채와 꽃들이 지천 입니다.
    사과꽃도 배꽃도 지고 속아내고.
    고추곁순 따 나물 해 먹고.
    내일은 양파도 캐요.
    누구 말대로 소 엉덩이 만 한
    땅에 골고루 30여가지가 자라는
    야외 식물원 입니다.
  • 작성자 소연. 작성시간26.06.08 부지런한 지이나친구 다워요.
    베품도 둘째라면 서운하고
    현모양처~ 굿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지이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종일 손님 접대.
    점심에 이어 노을이 지는
    하늘을 보며 저녁을 먹게
    준비 했드니
    모두 감동이였다며
    즐거워하며 귀가 했어요.
    해가 길어서 8시가 되도 훤하니
    좋더군요.ㅎ
  • 작성자 이 호 작성시간26.06.08 지이나 아우님이나 꽃이나 모두 이뻐유!
    해피하루요.^^♥️
  • 답댓글 작성자 지이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선배님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되셔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