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지이나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07
조금씩 여러가지를 심어놓고. 보는 재미. 먹는 재미. 나누는 재미로. 놀이터죠.ㅎㅎ 내일은 보리수와 양파캐기 축제날이라고 남편친구부부 3쌍을 초대 해 놓고. 가마솥에 토종닭 삶아준다고. 코스트코로 토종닭과 전복 사러 간다나요. 내일은 종일 무수리로 보낼거예요. 그래도 오래 된 친구들이라 모두 맛있게 먹고 즐거워하는 모습에 몸은 힘들어도 마음은 즐거워요. 산행날 봅시다~^^
답댓글작성자지이나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07
그동네 농사도 잘되고 있죠? 요즘은 야채와 꽃들이 지천 입니다. 사과꽃도 배꽃도 지고 속아내고. 고추곁순 따 나물 해 먹고. 내일은 양파도 캐요. 누구 말대로 소 엉덩이 만 한 땅에 골고루 30여가지가 자라는 야외 식물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