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의 안부....* 작성자아라.|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소연. 작성시간26.06.10 사람은 본인의 가장 절친이 운명을 달리했을때 제일 충격이 크다고해요.그래도 아직은 한창이었을때인데 먼길떠났으니 충격이 컸겠네요.그럴수록 밖으로 나와 어울려야해요.친구들 또는 동호회와 함께 하면서 힘내기 바래요.~화이팅 ^.^14일 띠방주관 전체산행에서 만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댓글도 다정한 소연씨..따뜻한글 고마워요.그런것 같아요..친구의 떠나감이..나자신의..남은 삶을 다시 생각하게 되어..더 우울해지는것 같아요..계기기 되어..그동안 마음만 있었지. ?정리못했던 옷들..정리를 했어요.자그만치..재활용봉투로 10봉지를..그런게도..아직도..내 삶의 흔적이..너무 많은것 같다는 생각이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한 유리 작성시간26.06.11 마음은힘들겠지만호흡있는 우리는살아가야 하기에하루 하루힘을 내어 친구 몫까지즐겁게 행복하게잘 살아가야겠지요마음의 위로를 보냅니다아라 친구님~항상 건강하고힘내세요~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아무리 슬프다해도...떠나간 사람만큼은 아닐테지요..?닉만 보아도..행복한 느낌이 마음에 흐르는듯한..닉이 이쁜 행복한 유리님..건강히 잘 지내시죠..?늘 행복하시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영이. 작성시간26.06.11 아라친구님 그런일이 있었네요마음이 많이 힘들지요친구는 항상 마음에두고친구들만나 수다도떨고웃고 즐기며 세월가면 좀 낳아저요그렇게 살아갑시다 힘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여전히 건강히 잘지내는..아영씨 보니..또 반갑네요.그러다 말겠지요..?늘 내편이 되어주었던 친구가 .먼곳으로 떠나고나니..?왜 내 좋은 사람들은 다 나만 남겨놓고 갈까..?좀 슬펐드랬어요..다시 돌아보니..우리 나이가 그런 나이 인것울..?그래도..아직도 이 삶에 남아있음에 감사하며 .다시 즐겁게 살아야죠..아영이친구처럼..즐겁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릉사나이 작성시간26.06.11 마음을 추스리는 시간을 보내셔유내가 건강해야 합니다~땀흘리면서 친구들과 즐겁게 지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잘 지내시죠..?태능사나이님 .저야 당분간 기분이 우울하겠지만..떠나간 친구가 안타깝죠..?아프지 마시고..건강 잘 챙기시길요..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청이 작성시간26.06.17 아라친구 그런힘듬 있었네요 한동안 못봐서 궁금했는데 자주 얼굴보고 웃음으로 좋은날 이어가자구요 힘내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