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랜만의 안부....*

작성자아라.|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소연. 작성시간26.06.10 사람은 본인의 가장 절친이 운명을 달리했을때 제일 충격이 크다고해요.
    그래도 아직은 한창이었을때인데 먼길떠났으니 충격이 컸겠네요.
    그럴수록 밖으로 나와 어울려야해요.
    친구들 또는 동호회와 함께 하면서 힘내기 바래요.~화이팅 ^.^

    14일 띠방주관 전체산행에서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 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댓글도 다정한 소연씨..
    따뜻한글 고마워요.

    그런것 같아요..
    친구의 떠나감이..
    나자신의..
    남은 삶을 다시 생각하게 되어..
    더 우울해지는것 같아요..

    계기기 되어..
    그동안 마음만 있었지. ?
    정리못했던 옷들..
    정리를 했어요.
    자그만치..
    재활용봉투로 10봉지를..
    그런게도..
    아직도..
    내 삶의 흔적이..
    너무 많은것 같다는 생각이 ^----^
  • 작성자 행복한 유리 작성시간26.06.11 마음은
    힘들겠지만

    호흡있는 우리는
    살아가야 하기에

    하루 하루
    힘을 내어 친구 몫까지
    즐겁게 행복하게
    잘 살아가야겠지요

    마음의 위로를 보냅니다
    아라 친구님~
    항상 건강하고
    힘내세요~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 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아무리 슬프다해도...
    떠나간 사람만큼은 아닐테지요..?

    닉만 보아도..
    행복한 느낌이 마음에 흐르는듯한..
    닉이 이쁜 행복한 유리님..
    건강히 잘 지내시죠..?

    늘 행복하시길요..^---^
  • 작성자 아영이. 작성시간26.06.11 아라친구님 그런일이 있었네요
    마음이 많이 힘들지요
    친구는 항상 마음에두고
    친구들만나 수다도떨고
    웃고 즐기며 세월가면 좀 낳아저요
    그렇게 살아갑시다 힘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여전히 건강히 잘지내는..
    아영씨 보니..
    또 반갑네요.

    그러다 말겠지요..?

    늘 내편이 되어주었던 친구가 .
    먼곳으로 떠나고나니..?

    왜 내 좋은 사람들은 다 나만 남겨놓고 갈까..?
    좀 슬펐드랬어요..

    다시 돌아보니..
    우리 나이가 그런 나이 인것울..?

    그래도..
    아직도 이 삶에 남아있음에 감사하며 .
    다시 즐겁게 살아야죠..
    아영이친구처럼..
    즐겁게...^---^

  • 작성자 태릉사나이 작성시간26.06.11 마음을 추스리는 시간을 보내셔유
    내가 건강해야 합니다~
    땀흘리면서 친구들과 즐겁게
    지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잘 지내시죠..?
    태능사나이님 .

    저야 당분간 기분이 우울하겠지만..
    떠나간 친구가 안타깝죠..?

    아프지 마시고..
    건강 잘 챙기시길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 삼청이 작성시간26.06.17 아라친구 그런힘듬 있었네요 한동안 못봐서 궁금했는데 자주 얼굴보고 웃음으로 좋은날 이어가자구요 힘내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