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개띠방

6월 14일 말띠방 주관산행 입니다. 명찰 잊지 마세요.

작성자소연.|작성시간26.06.13|조회수105 목록 댓글 5

불광역 2번출구에서 870미터쯤 걸어가야 합니다.

조금 일찍 오세요.

명찰 챙기시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임. | 작성시간 26.06.13 네 알겠습니다.
    소연친구님
    수고많으셔요
    내일 반갑게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소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네~타임친구
    반가워요.
  • 작성자지는해 | 작성시간 26.06.14
    앗!
    맞아요
    가방 챙겨 놓았는데
    오호~
    깜빡,
    명찰을 잊을뻔 했네요 ㅎㅎ
    있다가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소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지는해친구 반가워요.
    산행에서 만나요.
  • 작성자아영이. | 작성시간 26.06.14 예 가고있어요
    명찰도 챙기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