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역 2번출구에서 870미터쯤 걸어가야 합니다.
조금 일찍 오세요.
명찰 챙기시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타임. 작성시간 26.06.13 네 알겠습니다.
소연친구님
수고많으셔요
내일 반갑게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소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네~타임친구
반가워요. -
작성자지는해 작성시간 26.06.14
앗!
맞아요
가방 챙겨 놓았는데
오호~
깜빡,
명찰을 잊을뻔 했네요 ㅎㅎ
있다가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소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지는해친구 반가워요.
산행에서 만나요. -
작성자아영이. 작성시간 26.06.14 예 가고있어요
명찰도 챙기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