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띠 방 주관 산행 스케치-1 (2026.06.14) 작성자유근.|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2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감사합니다.십여 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것은커피난 후배의 고운 모습인 듯싶네요.먼 길 천안이라 자주 상경하기 어렵더라도가끔 만날 수 있는 즐거움이 있었으면 합니다.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조심하고,편안한 시간 보내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목석 작성시간26.06.15 오랜만에 모임에 참석한 듯 싶네요그래서 더욱 반갑고 뜻 깊은 하루였네요몇개월 만에 보는 친구님들 후배님들 반가웠네요모두가 즐거고 건강한 모습들 이였지요어제의 즐거운 모습들 잘 담아서 오늘 보니 더욱 새롭네요숲 속 그늘 아래 자리를 깔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어제는 소풍 날 이였네요항상 건강 잘 챙기면서 이렇게 종종 만납시다어제의 모습들이 추억이 되였네요수고 하셨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감사합니다.자주 상경하기 쉽지 않은 거리라만나는 횟수는 적으나선후배가 부담 없이 어울릴 수 있는기회가 있으면 열심히 참석하여좋은 시간 만듭시다.날씨가 더워지는 요즈음 서로 건강 관리 잘하면서편안한 시간 보냅시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선경 작성시간26.06.17 더운날씨에 사진찍어 주시느라수고많으셨어요ㆍ감사합니다선배님~더위랑싸워 이기세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감사합니다.싸우기를 워낙 싫어해서올여름 더위를 이겨낼지가 걱정이네요.더위와 싸우긴 싸워야 하는데편안한 시간 보내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영이. 작성시간26.06.19 선배님 수고 많으셨어요 띠방산행에 선배님 친구님 만나넘 즐거웠어요 건강한 모습으로 만날수 있어감사하죠선배님 사진 올려주셔서다시하번 즐길수있어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감사합니다.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편안한 시간 보내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