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개띠방

6월 14일 북한산에서

작성자골드훅|작성시간26.06.16|조회수274 목록 댓글 13

우린 영원히 함께가는 친구야
알지~~~?

여기 VIP 가시니까 소홀없이 잘모셔!!!

46 개띠 형님들

우리 한참 분위기 좋은데 왜 자꾸
말시키는겨?!

울 개띠방이 부럽다고 찾아온 후배님
그이름도 찬란한 유현덕

역쉬 영계가 끼니까 분위기가
보드랍구먼

이 멋짐은 또 무엇?

숲속의 미녀와 야수?

선배님 제가 차기 방장 하려구요
잘 부탁 드립니다

난 누구 여긴 어디?

내가 그렇게 신신당부 했건만
그새 그렇게 잊어버리면 어떡해~~~

아야 너도 혼나지 말고
내말 잘들어야 한다 응?

내가 이번에 아주작은 50평짜리
아파트 한채 샀는데 글쎄
일주일만에 5억 2천이 올랐어

선배님 저건 뭘까요?

내가 이번에 주식 이걸 샀는데
재미좀 봤어~~~

아우님도 가르쳐 줄까?

그래 이거야
나만믿고 던져봐

그늘에 앉아 다른생각

메롱~~~~~~~~~!!!!!!!!!

그래 말은 없어도 우린 친구야

이분 아시는분은?

참 잘 어울리는 한쌍이네요

동생이 왔는데 심심하게 뭐하는겨

그래도 옆에 미녀가 있으니 조금은
위안이 되네요

지요? 새로 나타난 이뿌니 랍니다

귀엽죠?

어느별에서 오신분들?

넌 내말도 안듣고 어쩔라고 그래

니들은 떠들어라
나는 졸립다

그래 그래서 이번 주식으로 한몫 잡았어?
어마 좋겠다~~~
돈 벌었단 소리에 잠이 확 깨네

얘는 왜 이렇게 재주도 좋아?

칭구야 긍께 말이여

앗~~~ 비밀얘기하다 들켰네


칭구야 닉이 커피난 이라고?
난 쥬스만이야


그래 이렇게 다정하게 지내자~~~


친구야 내맘알지?


니들이 날 잘몰라서 그러는데
가까이 와봐 나의 진가를 보여줄께


아구 귀여운것~~~!!!

어라 금방 저쪽으로 갔네?!!!

아~~~
민망함이여
쩍벌남이라니


오라버니 아까 하시던거 끝네요


그래도 내가 멋있긴해
어메리칸스탈~~~


짠~~~~~
내가 누구게~?


나? 타임이여~


나 유근이라고 해 잘 봐둬~~~


내가 3년전까지만 해도
북한산 날다람쥐였어
오늘 나만 따라와


어디선가 개짖는소리가 들리더니
여기였구만

멍멍소리 2



일부는 유근 선배님 사진 쎄비다
그냥 추억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연. | 작성시간 26.06.17 웃음 가득한 꽁트.
    재주꾼이셔요.
    은근 기다려지는거 아시죠?
  • 답댓글 작성자골드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작성자태릉사나이 | 작성시간 26.06.17 재미난 꽁트에 멋진 사진 포삽등
    잘봤네요~
    동네에서 볼수없는 영숙친구
    얼굴을 1년만에 봐네~~ㅎ
    골드혹 친구 개띠방 보물이니
    더운 여름 건강관리 잘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골드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무릎은 좀 어떠신지요?
    더운날씨에 건강 잘 챙기고
    행복하소서
  • 작성자아영이. | 작성시간 26.06.19 골드훅 친구님 재미나게
    잘 봤어요
    재주꾼이셔 즐거운 꽁트 감사해요
    잘 지내고 또 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