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개띠방

6월 20일 토요일 속초여행. 준비물.

작성자소연.|작성시간26.06.19|조회수247 목록 댓글 15

1박2일 속초여행이 바로 내일입니다.

버스탑승지가 종로3가와

군자역 5번출구 90여미터 전방

365플러스 약국앞입니다.

참석명단에 탑승지 보시고 다른분은

댓글로 적어 주세요.

날씨가 많이 더운 관계로 시원한

옷차림과 모자와 양산, 선글라스,

자외선 차단제 잘 바르시고 

개인 소지품 챙기시고 기호품도 잘

챙겨서 나오세요.

※ 신분증 필수입니다.

※ 버스 탑승장소에 10분전까지 도착

꼭 부탁드려요.

※ 신분증 챙기세요.

※ 명찰 꼭 챙기세요.

※ 개인 세면도구와 수건 챙겨오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현 이 | 작성시간 26.06.19 소연. 넵~알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소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현 이 👍
  • 작성자제인에어. | 작성시간 26.06.19 내일 비가 온다네요 우산필수 ㆍ조목조목 써주셔서 감사드려요 지존님ㆍ소연님
  • 작성자제인에어. | 작성시간 26.06.19 만나는장소와 버스번호 다시한번만 알ㅈ려주세요 종로3가 5060만나는곳 ybm자리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아르미 | 작성시간 26.06.20 15번출구 국일관앞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